전국현수막게시대광고Tip/서울지역

성동구 현수막 지정게시대 접수방법 Tip!

이룸인 2015. 11. 9. 11:37






성동구 현수막 지정게시대 접수방법 Tip!





성동구에는 총 19개의 현수막 게시대가 있어요.





현황사진 보여드릴게요.






행당역앞롯데마트건너편

역세권에 위치한 상가쪽에 게시대가

설치되어있네요! ㅎㅎ



























성수동이마트건너편

대형마트 건너편에 위치한 게시대이니까,

특별히 대형마트 고객들을 타겟으로 한

광고를 진행한다면 효과가 좋을 것 같네요.


























뚝섬상원


뚝섬에 위치한 게시대네요!

유동인구수가 많아서 광고효과를 제대로 볼 것 같네요.





















참고시안 보여드릴게요.






성동구 현수막 사이즈는 610x70 cm를 사용하고 있어요.

바탕색은 3원색인 빨강, 파랑, 노랑 및 흑색을 제외한 색상으로

제작하여야 하구요.

과도한 사진이나 일러스트 삽입은 자제하여야 해요.

글씨 크기는 세로 47cm 이하로 제작해야하며,

광고내용이 음란,퇴폐,사행성조장 또는 청소년 보호저해, 공공복리에 부적합한 내용은

게시가 불가해요.





위치사진 올려드릴게요.


여러곳에 딱 알맞게 분포해있는 것 같네요!

위치 잘 살펴보시고 광고진행하실 떄,

참고하세용!



































더 자세한 문의는 02-6393-6226 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