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현수막게시대광고Tip/서울지역

동작구 현수막 지정게시대 접수방법 Tip!

이룸인 2015. 11. 5. 14:56



동작구 현수막 지정게시대 접수방법 Tip!






동작구에는 총 11개의 현수막 게시대가 있어요.





현황사진 첨부해드릴게요.









태창빌딩

빌딩 앞에 있는 게시대네요.

유동인구수가 많은 곳 같아요.

광고효과가 좋을 곳일 것 같네요.




































이수교로터리


다리 위에 있는 데다가,

교차로에 위치한 게시대라니

어마어마한 광고효과가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정말 좋은 곳이네요!






























국립현충원 동작역


지하철에다가 국립현충원에 위치한 게시대네요.

정말 핫플레이스 같지 않나요? ㅎㅎ



































참고시안 올려드릴게요.






참고시안 보시면 우측하단에 네모박스가 보이시죠?

검인표라고 하는거에요, 검인표가 없으면 게시가 불가하오니

꼭! 기억해주세요. 위치는 우측하단이에요.


동작구 현수막 사이즈는 690X90 cm 를 사용하고 있어요.

우측에 20cm 여유를 주어야 하며,

배경색으로 적색, 청색, 흑색, 황색은 사용이 불가해요.


광고내용이 시민정서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은 신청 및 게시가 불가해요.

성적인내용, 국제결혼, 청소년 선도에 유해한 내용 등을 말해요.







위치도 사진 첨부해드릴게요



역시나 동작구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위치도네요.

지하철 역 근처에 밀집해 있는 게 보이네요!

































더 자세한 문의는 02-6393-6226 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