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현수막게시대광고Tip/서울지역

금천구 현수막 지정게시대 접수방법 Tip!

이룸인 2015. 11. 1. 09:00


금천구 현수막 지정게시대 접수방법 Tip!






금천구에는 총 19개의 게시대가 있어요.





일단, 현황사진 첨부할게용









독산한신삼거리


아파트 앞에 있는 삼거리에 위치한

게시대네요. 광고효과가 정말 좋을 것 같아용!



























한진물류터미널사거리


물류터미널 앞에 있는 게시대네요.

거기다 사거리 앞이면! 광고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물류터미널 앞에 있는 게시대니까, ㅎㅎ

물류터미널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삼으면 되겠죠?
























가산동두산아파트앞


아파트 앞에 게시대네요!

아파트 주민들을 타겟으로 한 광고내용을

게시하면 정말 좋겠죠?

























참고시안 올려드릴게요.








탱탱걸이 게시대를 사용하기 때문에

우측에 50cm 여유를 주어야해요! 꼭! 이요 안그러면 광고내용이 잘려요

금천구 현수막 사이즈는 650x70 cm 를 사용하고 있어요.

또한, 배경색으로 적색 흑색은 사용이 불가하구요.

광고내용이 음란.퇴폐하거나 공공정서에 유해한 경우엔

게시가 불가해요.

천현수막이며, 추첨형식이며, 게첨기간은 15일이에요.







위치도 사진 보여드릴게요


금천구는 또 다르네요.

한눈에 보이는데, 거기다가 어디에 위치해있는지까지

자세히 나와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더 자세한 문의는 02-6393-6226 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