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현수막게시대광고Tip/서울지역

관악구 현수막 지정게시대 접수방법 Tip!

이룸인 2015. 10. 29. 09:45


관악구 현수막 지정게시대 접수방법 Tip!






관악구에는 총 7개의 게시대가 있어요.




현황사진 첨부할게용!







SK주유소건너편(좌측) - 서원동

주유소 건너편이라면은,

주유소를 사용하는 고객들도 타겟이 될 수 있고,

보통 주유소들이 차들의 왕래가 많은 곳에 

있잖아요? 

그럼 이 곳은 정말! 핫플레이스겠어요! ㅎㅎ
















원당초교 옆 - 행운동


역시나, 초등학교 옆에 위치한 게시대네요. 

학부모들을 타겟으로 한 광고를 진행한다면

정말 좋겠죠?

또한, 초.중학교 근처엔 가족단위의 구성원들이

거주를 많이하고 있으니 그들을 타겟으로 한

광고를 진행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신대방역 앞 - 신사동


지하철 역 앞이니,

이동인구들이 많아 이 곳 또한 

광고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곳이네요! 




















참고시안도 첨부할게요!







현수막은 천현수막이며, 선착순 접수 형식이에요.

게첨기간은 15일이며,

현수막 사이즈는 700x70 cm 를 사용하고 있어요.

우측이 말리기 때문에 우측에 20cm 정도 여유를 주어야해요.


특별한 규제사항은 없으나,

적색.흑색은 배경으로 사용이 불가하며,

광고 내용이 음란.퇴폐하거나 공공정서에 유해성을 가진 내용은 게시가 불가해요.







게시대 위치사진도 첨부할게요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정리가 되어있네요 ㅎㅎ


























더 자세한 문의는 02-6393-6226 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