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현수막게시대광고Tip/서울지역

은평구 현수막 지정게시대 접수방법 Tip!

이룸인 2015. 11. 16. 10:06




은평구 현수막 지정게시대 접수방법 Tip!





은평구 현수막 게시대는 총 53개가 있어요.

단층형이 42개, 천현수막이 4개, 판넬게시대가 7개가 있어요.





현황사진 보여드릴게요.






신도고등학교옆

고등학교 옆에 있는 게시대네요. 

고등학생, 학부모들을 타겟으로 한 

광고를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응암역

역세권에 위치한 게시대네요!

광고효과가 정말 엄청나겠어용.


























여기까지 천현수막게시대 현황사진이에요.

판넬게시대 현황사진 보여드릴게요.





새절역사거리

역세권 + 사거리에 위치한 게시대네요.

정말 광고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와산교

다리 위에 위치한 게시대네요! ㅎㅎ

































참고시안 올려드릴게요.






은평구 현수막 사이즈는 3가지가 있어요.

단층형 게시대는 500x60 cm /

천현수막 게시대는  700x90 cm / 

판넬게시대는 540x66 cm 를 사용하고 있어요.


특별한 규제사항은 없으나,

배경색으로 적색, 흑색은 사용이 불가하며

배경이 전체 사이즈에 3분의 1만 사용이 가능해요.

또한, 광고내용이 공공정서에 유해하거나 음란.퇴폐한 경우 게시가 불가해요.





위치사진 올려드릴게요






천현수막 위치도에요. 























판넬게시대 위치도에용.




































더 자세한 문의는 02-6393-6226 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