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그외 광고들

천송이도 반해버린 옥외광고

이룸인 2014. 2. 28. 11:40

 

 

 

 

 

 

 

 

어제를 끝으로 막을내린 별에서온그대에서 천송이 역을 맡은 전지현씨

같은여자가 봐도 너무 이쁜데요

 

극중 전지현씨가 하고있는 악세사리 옷 소품 등등

모두 화제가 되었죠

 

그중에서도 드라마 초반에 천송이가 베란다에서 건물 위에 자기 사진이 걸린 옥외광고를 바라보면서

감상에 빠지는 부분이 나오죠

 

옥외광고란, 옥상간판 야립간판 광고탑 등과 같은 광고물들을 일컫는데요

보통 건물의 외벽이나 옥상에 많이 설치를하죠

사람들의 눈에 많이띄고 광고효과가 높기때문에 많이 사용되곤합니다.

 

천송이도 반할만하네요~

 

 

 

 

 

 

 

 

천송이 : 음~ 내가봐도 정말 아름답다 ㅎㅎ

 

 

 

 

 

 

 

 

 

 

실제 드라마에 나오는 옥외광고는 CG가아닌 직접 제작해서 만든거더군요

 

 

 

 

 

 

 

 

천송이 사진옆에 '세상은 나로인해 아름답다'라는말이 사진이랑 어울리네요~

 

 

 

 

 

 

 

 

 

옥외광고 문의는 이룸인에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