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그외 광고들

그래픽 아트를 이용한 기발한 포스터 광고 모음

이룸인 2014. 5. 16. 14:19

그래픽 아트를 이용한 기발한 포스터 광고 모음

 

 

 

 

 

 

다양한 광고들중 단 하나의 이미지로 사람들 눈과 머릿속에 각인이되는 포스터광고

그중에서 그래픽아트를 이용해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광고들을 모아봤습니다.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보여주는 포스터 광고 입니다.

음주를 하고 운전을 한다면 롤러코스터보다 더 무서울것 같아요

 

 

 

 

아이팟 광고 인데요

광고모델인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음악이 마치 들려오는것 같아요

 

 

 

 

시원한 맛을 그래픽 아트를 이용해 보여주는 광고포스터에요.

타이포와 이미지 색상이 BI 색상을 떠올리게 만든 인쇄광고에요.

 

 

 

 

초코대장 m&m을 따르라~ 이런의미 같아요

 

 

 

 

 

 

아디다스의 포스터광고 인데요

컬러감을 그래픽아트를 이용해 잘 표현했네요

 

 

 

 

여성들을 위한 음료라는게 한눈에 보여지네요

간결하면서도 눈에 확 띄어요

 

 

 

 

이건 딱 봐도 아시겠죠?

Lights OFF. Green ON.

우리 자연을 사랑하자구요~

 

 

 

플레이스테이션의 역동적이고 활동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자연이 공존한다는 의미의 디스커버리채널 광고입니다.

 

 

 

 

파이어폭스의 로고를 형상화한 기발한 광고입니다.

 

 

 

 

다이나믹하고 시원해보이는 느낌을 그래픽 아트를 이용해 표현했네요

 

 

 

 

아이맥을 이용해 할수있는 다양한것들을 그래픽아트를 이용해 표현했습니다.

 

 

 

 

남성적이고 역동적인 느낌이 잘표현된 광고입니다.

 

 

 

 

 

 

 

다양한 광고문의는 디자인이룸인에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