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암동 다비흐722

이룸인 2014. 3. 7. 12:12

 

 

 

상암동 다비흐 722

 

 

 

 

 

 

 

노란색 간판이 빈티지한 느낌을 주네요

앞에만 지나가도 향긋한 커피냄새가 나서 그냥은 못지나쳐요~

 

 

 

 

입구에 작은 메뉴판이 있는데 아메리카노 큰사이즈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입구앞에있는 간판이 이쁘네요

 

 

 

 

안에 모던한 인테리어가 예쁘네요

잡지나 책도 많이 구비되어있고

좁은 공간인데 공간활용이 잘되어있어서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흡연실이 구비되어있어서 좋아요~

 

 

 

 

커피향이 밖에까지 나는 이유를 알았어요~

 

 

 

내부에서 더치커피를 내려서 판매를하는데요

자주 사먹을정도로 원두맛이 좋더라구요

 가격도 착한것 같아요~

 

 

 

 

오늘은 라떼만 먹었는데요

우유거품이 풍부해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