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포구 뚜띠쿠치나

이룸인 2014. 4. 14. 11:45

마포구 뚜띠쿠치나

 

 

 

공덕동에 갔다가 맛집 포스팅보고 들어가게 되었어요.

 

나폴리3인 세트

50,000원

 

셋이 먹었는데요~

와우! 너무 맛있었어요~~^^*

 

 

 

 

 

 

 

음료포함, 피클맛있어요~

 

 

 

 

샐러드

 

 

 

피자

화덕피자여서 그런지 완전 쫀득하고 치즈가 너무 좋았어요!!

 

 

 

 

 

스파게티

매콤~~~한 올리브 스파게티

 

 

 

 

 

싹다 비웠어용!~~

좋으네요!

또 가고싶어요!

 

 

 

 

외부 파사드

-위치적으로 좀 외진곳에 있어서 찾는데 힘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