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중교통 광고

기발한 대중교통 광고모음

이룸인 2014. 2. 27. 09:24

 

 

 

 

 

 

 

 

기발하고 재미있는 대중교통 광고들

 

 

 

 

 

 

 

 

 

 

 

 

건전지 광고인데 마치 버스가 건전지로 움직이는 느낌을 주네요~

 

 

 

버스문이 움질일때마다 과자를 먹고있는것같네요^^

 

 

 

버스안에 낙서를 하지말자는 문구인데요

낙서하면 다음정거장이 감옥이라는 뜻이라네요

 

 

 

동물원광고라는데 버스타기 무서워지는데요?

 

 

 

자동차 광고인데 지하철 랩핑과 내부가 잘어우러졌네요

 

 

 

세탁기광고인데 재미있게 잘 만들었네요 

 

 

 

 

하이네켄의광고인데 기발하네요

 

 

 

강아지 사료 광고인데 정말 재밌네요

 

 

 

 

 

 

 

 

 

 

 

 

대중교통광고도 이룸인과 함께하세요~

 

 

 

 

 

 

 

 

 

 

 

 

 

'광고 > 대중교통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양하고 기발한 대중교통 래핑광고  (0) 2014.04.16
다양한 지하철 광고 모음  (0) 2014.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