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룸인/글자수작<미니배너>

[글자수작] 백일 돌잔치 생일 가나다라마사 한글자음학습 미니배너

이룸인 2020. 4. 10. 09:32


꼬물꼬물 침대에 누워있던 귀여운 조카가


어느새 백일이 되더니 이제 첫돌을 맞이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디자인을 시작한 조카바보 이모의 조카사랑


첫돌 미니배너 시리즈~!!


이번 미니배너는 한글 조기교육을 시키고 싶은 


이모의 마음을 듬뿍듬뿍 담아서 


자음 학습 미니배너를 만들어봤어요


기왕하는 파티 이쁘고 알록달록하면서 


파티가 끝나고도 간직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런 한글 배너를 만들면 돌잔치 끝나고 벽면에 부착해 놓을 수 


있고 페트재질이다보니 물에 닿아도 문제가 없으니


마구마구 만져도 되고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거슨!! 조카가 있는 이모 삼촌 고모들이라면 


백일 돌잔치 생일에 센스 뿜뿜할수 있는 상품이에요!!


제가 개인적으로 필요해서 만들었다


상품이된 아이에요 진짜 강추강추 엄마아빠가 너무 좋아해요


실용적이면서 분위기 업!!!


아래링크 클릭하시면 글자수작 한글자음학습 미니배너로 슝슝~



https://smartstore.naver.com/irumin/products/487714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