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룸인/이룸인 <현수막 디자인>

마포구 상암동 현수막 (레인보우합창단) 입니다.

이룸인 2016. 8. 10. 09:44




마포구 상암동 현수막 () 입니다.





한국다문화센터에서 레인보우합창단 관련 

'대형현수막' 제작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제막식 행사 때 쓰일 현수막이라

시안 수정도 많이 하였고, 신경을 많이 쓴 현수막이였네요^^

사이즈는 400x370 cm 였습니다.

사방줄미싱을 하였으며, 가로로 세군데를 나눠서 미싱하였네요.





시안 보여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시안입니다.




두번째 시안입니다.

클라이언트분께서 지금 보고계시는 사진으로 시안을 잡아주길 요청하셔서

수정하였네요.

직접 방문까지 해주셔서 설명해주시고 가셨습니다.


세번째 시안입니다.


네번째 시안입니다.

글씨가 눈에 잘 안보인다고 하셔서, 뒤에 백색 배경을 넣어드렸는데

확실히 뒤에 백색을 넣으니 글씨가 잘보이기는 하네요.



최종시안입니다.


결국, 첫번째 시안으로 확정되었네요^^

문구만 위치랑 내용이 바뀌었습니다.








시공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떤가요? 

미싱한 티가 하나도 안나죠?

대형현수막의 경우 사방줄미싱을 해야만 찢어질 염려 없이

튼튼하게 현수막이 고정될 수 있습니다.




위에 흰색 천으로 덮은 후에, 제막식 행사 때

밑에서 양끝에 천을 잡아 흰색 천을 잡아당기면 안에 현수막이 보이는

그런 효과를 주고 싶다고 하셔서

저희 디자인이룸인에서 열심히 고민하여 결과물을 만들어냈습니다!!

왠만한 이벤트회사 못지않죠? ㅎㅎ



완성하고 나니까 정말 예쁘네요!





마포구 상암동 현수막, 대형현수막, 배너, 전단지, 리플렛광고는

디자인 이룸인으로 문의주세요



02-6393-6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