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룸인/이룸인 <간판, 현수막설치 >

상암동 제이핏 필라테스 채널간판작업

이룸인 2015. 10. 26. 12:29

 마포구 상암동 제이핏 필라테스 LED채널간판작업

 

 

 

4월에 작업한건데 이제서야 올리게되었네요~

4월에 JFIT이 이전오픈하면서

사인공사를 맞게 되었어요~

 

이안오피스텔 조금 높은 1층에 설치 하게 됐어요.

 

시안은 원래 로고에다가

몇번의 컨펌을 거쳐 사인시안이 되었네요~

 

 

 

 

설치전- 조립상태

 

 

 

 

사다리를 완전히 펴서 하느라고 살짝

아슬아슬 했네요~.

 

 

 

 

 

조명이 들어온시간이예요~.

멀리서도 잘보이는 시안으로 멋진 채널간판 완성입니다. ㅎㅎㅎ

 

 

 

 

 

 

원장님 너무 좋으셔서리 수강생이 엄청 많은것 같더라구요~.

상암동 필라테스는 제이핏 필라테스로! 고고!

 

 

 

 

 

 

 

마포구 의 모든 현수막, 배너, 간판은

디자인이룸인으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해 드릴게요!

02-6393-6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