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암동 오주스

이룸인 2014. 3. 6. 10:54

상암동  오주스

 

이룸인에서 간판작업도 했어요,

같은 건물이라 아무래도 더 들르게 되네요,

 

오늘은 자몽차와 아이스크림, 바나나칩, 마카롱

애기들과 같이 가서 간식만 잔뜩먹고 왔어요!

 

 

 

 

 

 

내부 인테리어/ 주스가게 다워요!

모던하고 밝은느낌 

 

 

 

 

 

사진보는 재미가 쏠쏠~~

 

 

 

 

 

 

자몽차

나무 막대기로 자몽을 찍어먹는건가봐요.

설탕이 안들어갔다던데

맛은 깔끔했어요.

 

 

 

 

 

 

마카롱/ 갠적으로 좋아해서추천받았어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맛있다고 난리났네요!

 

 

 

 

꼬맹이가 따라오는바람에

수제라 하여 하나구입

어떻게 만든거지?

 

이 바나나칩 완전 강추!!

맛있어요!

최고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