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룸인/이룸인 <현수막 디자인>

각종 이벤트 및 행사관련 현수막 제작

이룸인 2015. 11. 27. 10:01



각종 이벤트 및 행사관련 현수막 제작







이제 송년회 시즌이잖아요. 

송년회 시즌으로 현수막 제작 의뢰가 많이 들어와요.










심플하면서도 양끝에 무늬를 넣어서 화려하게 시안을 잡았어요.

더 제니스는 웨딩관련 및 취임식, 송년회, 고희연, 생신연 등의

행사를 진행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이맘때쯤 되면 행사관련 현수막 제작 발주가 많이 들어와요 ㅎㅎ

작년에 진행했던 시안도 보여드릴게요~







작년엔 더 화려하게 진행을 했네요 ㅎㅎ

송년의 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마포구 상암도 현수막, 배너, 전단지, 리플렛광고는

디자인 이룸인으로 문의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릴게요


02-6393-6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