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 20

의왕시 게시대 현수막 광고는 디자인이룸인

의왕시 게시대 현수막 광고는 디자인이룸인 규격은 580x70 cm , 590x70 cm 입니다. 바탕은 적색, 흑색 50% 이하이며현수막 양쪽 재봉 여백 중앙에 광고내용을 축소하여 출력해주셔야 합니다.그 외 특별한 규제사항은 없으며 현수막 게시기간은 1주일이며,한 게시대당 격주 신청,매월 4주차는 2회, 5주차는 3회 가능합니다.현수막 재사용기간은 2개월로 합니다. 참고시안 보여드리겠습니다. 게시대 현수막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의왕시 게시대 현수막 광고 진행방법잘 보셨나요?직접하시기보다 저희 디자인이룸인과 함께 진행하시면원스톱 광고진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070-7841-8002

용인시 게시대 현수막 광고는 디자인이룸인으로

용인시 게시대 현수막 광고는 디자인이룸인으로 규격은 700x70 cm 입니다. 좌,우측 90cm 는 로고 및 각종 이미지, 사진 등을 기재해야 하며이중바탕은 사용이 불가합니다.바탕색의 경우 흑색, 적색은 사용이 불가하며단일색상이어야 합니다. (단, 양쪽 90cm 별도의 바탕)이중바탕 및 중앙에 네이버창 등 이미지 사용은 불가합니다. 우측에 20cm 여유를 주어야 하며중앙 광고내용의 위, 아래 여백은 5cm 이상입니다. 인쇄시 필히 시안검토를 받아야 하며,게시기간은 7일간입니다. 참고시안 보여드리겠습니다. 게시대 현수막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용인시 게시대 현수막 진행방법 잘 보셨나요?까다로운 부분이 많아직접 진행하시기 어려울텐데요,그럴 땐 저희 디자인이룸인으로 문의주시면원활한 광고진행을 도와드리도록 하겠..

오산시 게시대 현수막 광고는 디자인이룸인

오산시 게시대 현수막광고는 디자인이룸인 규격은 680x70 cm, 690x70 cm 입니다. 바탕색은 백색만 가능하며글씨색상은 검정, 군청, 청색, 녹색, 황갈색, 갈색으로 제한합니다.좌측 하단에 검인란을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하며실명제, 검인란의 규격은 14x28 cm 입니다. 온라인상의 예약은 추첨접수와 미배정게시대접수로 접수하며매월 1일 ~ 4일까지 추첨접수 신청하기로 접수하여5일날 추첨하여 당첨현황을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참고시안 보여드리겠습니다. * 규제사항이 생기기전에 시안이라 규제사항과 다릅니다. 게시대현수막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오산시 게시대 현수막 규제사항 잘 보셨나요?규제사항이 바뀌면서 까다로운 부분이 많아졌는데요그럴 땐, 저희 디자인이룸인으로 문의주시면원활한 광고진행을 도와드리도록 하..

연천군 게시대 현수막은 디자인이룸인

연천군 게시대 현수막은 디자인이룸인 규격은 600x70 cm , 580x70 cm 입니다. 가로 600 cm 인 현수막은우측에 40cm 여유를 주어야 합니다.좌,우측 70cm 이내에는 바탕색 이미지가 가능합니다. 게시기간은 7일이며하나의 게시대에는 동일 내용의 현수막을 하나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수요가 많은 게시대의 경우 월 1회만 게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게시 예정일 3일전까지는 현수막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참고시안 보여드리겠습니다. 게시대 현수막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연천군 게시대 현수막 규제사항 잘 보셨나요?특별한 규제사항은 없어진행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으시겠지만접수부터 게첨까지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은데요그럴 땐, 저희 디자인이룸인으로 문의주시면원스톱광고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70-78..

귀향길 현수막은 디자인이룸인이죠

귀향길 현수막은 디자인이룸인이죠 추석, 설날 등 명절에 현수막 제작 많이 하시는데요!저희 디자인이룸인에선,명절 현수막 시안을 다량 보유하고 있어다양한 시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요번에도 김포시에 있는전원마을월드2단지에서 명절 현수막 제작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시안 보여드리겠습니다. 명절 현수막!!추석 현수막, 설날 현수막!귀향길 현수막은 디자인이룸인입니다. 02-6393-6226

양평군 게시대 현수막 광고는 언제나 디자인이룸인

양평군 게시대 현수막 광고는 언제나 디자인이룸인 현수막 규격은 690x70 cm 입니다.좌측에 50cm 안에 양평군 로고가 들어가야 하며,로고 크기는 400x350 cm 입니다.또한, 좌측 50cm 공간이 맞지 않으면 게시가 되질 않습니다.우측에는 30cm 여유를 주어야 하며,배경은 적색, 흑색(50%미만)은 게시가 불가합니다.좌측하단에 반드시 실명제를 표기하여야하며,시안 컨펌을 반드시 받아야합니다. 접수는 인터넷접수만 가능하며현수막 제출은 설치 3일전까지 협회로 제출되어야 합니다.또한, 3군데 게시대는화면사이즈가 570cm 로 제작되어야 합니다. 참고시안 보여드리겠습니다. 게시대 현수막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양평군 게시대 현수막 광고진행방법 잘보셨나요?다른 곳에 비해 엄청 까다로운 부분이 많으시죠?그..

상암동 실사출력은 디자인이룸인

상암동 실사출력은 디자인이룸인 디멘터에서 피켓 제작문의가 들어왔습니다.실사출력 후, 폼보드에 부착을 요청해주셨습니다.사이즈는 420x594 cm 인 a2 사이즈입니다. 시안 보여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시안입니다. 최종시안입니다. 처음 보냈던 시안과 많이 달라졌죠?원래 처음에 요청해주셨던 시안이 최종시안이었는데,저희가 그걸 깜박하고 디자인을 잡았네요 ㅎㅎ 상암동 실사출력, 현수막, 배너, 전단지 문의는디자인이룸인 02-309-0100

여주시 게시대 현수막광고는 디자인이룸인

여주 게시대 현수막광고는 디자인이룸인 규격은 580x70 cm , 600x70 cm, 두가지입니다.배경은 적색, 흑색은 사용이 불가하며좌측 하단에 반드시 실명제를 표기하여야 합니다.좌측 재봉선후면에 가로 30cm 로 광고내용을 축소표기 해주어야 하며내용에 음란.퇴폐.폭력 등 타인을 비방하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내용 등은기제가 불가합니다. 접수는 9시부터 17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며월 ~ 금요일 진행됩니다.현수막 회수를 원할 시 접수시에 미리 신청하여야 하며철거일로부터 5일간 보관 후 임의로 폐기하오니 기한 내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시안 보여드리겠습니다 게시대 현수막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주시 게시대 현수막 광고 규제사항 잘 보셨나요?특별한 규제사항은 없으나여러모로 신경써야할 부분이 많은데요그럴 땐, 저..

양주 게시대 현수막 광고는 디자인이룸인으로

양주 게시대 현수막 광고는 디자인이룸인으로 규격은 580x70 cm 입니다.배경은 백색만 게시가 가능하며양쪽끝에 60cm 이하 바탕색 및 이미지를 기재할 수 있습니다.적색문구는 현수막 규격의 30%까지 가능하며우측에 20cm 여유를 주어야 합니다.시안은 반드시 컨펌을 받으셔야 합니다. 과밀지역 게시대에는월 1회만 게시가능하며, 연장 게시가 불가합니다.게시기간이 다음달로 이월 게시되는 경우철거일로 기준하며 철거일이 말일인 경우, 익월 10일 후 게시가 가능합니다. 참고시안 보여드리겠습니다. 게시대 현수막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양주 게시대 현수막 광고 진행방법 잘 보셨나요?특별한 규제사항은 없으나여러모로 신경써야할 부분이 많을 땐저희 디자인이룸인으로 문의주시면원스톱광고진행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70-..

워크샵 현수막은 디자인이룸인

워크샵 현수막은 디자인이룸인 오늘뭐먹지에서 현수막 및 배너 제작의뢰가 들어왔습니다. 현수막은 750x80 cm 사방타공과 끈도 같이 달라고 요청해주셨습니다.사방타공은 현수막을 걸거나 매달 수 있게구멍을 뚫는 것을 말합니다. 배너 출력은 배너 용지인페트지에 출력만을 요청해주셨습니다.사이즈는 63.6x93.9 cm 입니다. 시안 보여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시안입니다.추계 워크숍이라고 하여서가을느낌이 나게 시안을 작업하여 보내드렸습니다. 최종시안입니다.오늘뭐먹지에서 원하시던 폼으로 최종작업하여컨펌완료되었습니다.사뭇 느낌이 다르네요. 워크샵 현수막은 디자인이룸인입니다! 02-6393-6226